고객의 안전한 여행을 위한
19가지 약속
켄싱턴호텔&리조트는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이 조속히 종식되길 희망하며 고객의
안전한 여행을 위해 19가지 안전 약속,
WHITE CARE 캠페인을 실천합니다.
확산이 조속히 종식되길 희망하며 고객의
안전한 여행을 위해 19가지 안전 약속,
WHITE CARE 캠페인을 실천합니다.
WHITE CARE 캠페인은 켄싱턴 호텔&리조트 17개 전
지점에서 시행 중이며, 적극적인 예방을 통해 고객이 안심하고
편안하게 머무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지점에서 시행 중이며, 적극적인 예방을 통해 고객이 안심하고
편안하게 머무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안전 위생 담당관 배치Hygiene Manager를 켄싱턴 호텔&리조트 전 지점에 배치하여 시설
전역에 대한 위험 요소를 제거하고 방역관리 감독하여
WHITE CARE 캠페인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
고객 안전 최우선켄싱턴 호텔&리조트 전 직원은 WHITE CARE를 실천하고 정확한
정보 및 고객안내와 24시간 소통을 통해 고객 여러분의 안전한
여행을 약속 드립니다. -
객실모든 객실은 WHITE CARE를 통해 철저한 청소 관리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위생, 감염 예방 분야 글로벌 브랜드
이코랩(Ecolab)의 제품을 사용합니다. -
객실 점검 스티커고객의 손이 닿는 스위치, 손잡이, 욕실, 리모콘, 침구류 등 철저하게
청소하고 소독 후 Hygiene Manager가 최종 점검 후
WHITE CARE 점검 완료 객실 스티커를 부착합니다. -
공용공간켄싱턴 호텔&리조트 지점 내 세니타이저 스테이션에서 손 소독제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엘리베이터 및 로비, 화장실 등 공용구역은 하루
4번 방역 소독 및 정비를 실시합니다. -
안전한 거리두기체크인 부터 객실까지 고객 여러분의 안전한 방문을 위해 프론트
비대면 서비스, 엘리베이터 및 로비 내 거리두기 에티켓을
안내하고 있습니다. -
부대업장 관리체크인 부터 객실까지 고객 여러분의 안전한 방문을 위해 프론트
비대면 서비스, 엘리베이터 및 로비 내 거리두기 에티켓을
안내하고 있습니다.
켄싱턴호텔&리조트는 코로나 19대응을 위한
19가지 안전수칙을 지키고 있습니다. Our 19 promises for your safety.
19가지 안전수칙을 지키고 있습니다. Our 19 promises for your safety.
-
1. 화이트케어 켐페인 진행 WHITE CARE Campaign
-
2. 코로나-19 안전 직원교육 Educated Employees
-
3. 안전 위생 담당관 배치 Hygiene Manager
-
4. 입장시 정확한 체크시스템 Entrance Assurance
-
5. 최다접점 방역구역 집중관리 High Touch Surfaces
-
6. 공용구역 하루 4번 방역소독및 정비 Hourly Cleaning
-
7. 지점 곳곳 세니타이저 스테이션 구비 Sanitizer Station
-
8. 화이트케어 안전 스티커존 안내 White Care Sticker Zone
-
9. 스피드 체크인, 투명칸막이 설치 Contactless C/I & C/O
-
10. 객실정비 및 방역 후 클린스티커 부착 Sanitized Room Sticker
-
11. 이용안내 및 객실정보 시스템화 Touchless InRoom Item
-
12. 철저히 소독된 객실키 제공 Sanitized Room Key
-
13. 업장 내 적절한 물리적 거리,
넓은 간격 배치 Restaurant Control -
14. 수영장, 사우니, 피트니스,
키즈시설 집중 더블케어 Double Care Outlets -
15. 정확한 정보 및 고객안내 Signage Information
-
16. 켄싱턴과의 24시간 소통 KEN-CHAT
-
17. 안전기관 '이코랩' 콜라보 ECOLAB Safe
-
18. 고객안전 최우선 행동요령 Safety First
-
19. 코로나19에 대한 지침과 임하는 자세 White Spirit